본문 바로가기
  장바구니0

주문

주문 목록

  1. Q

    주문내역을 어디서 확인 하나요? 

    A

    로그인 후 중앙 우측 Service의 주문/배송 메뉴에서 최근 주문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 

  2. Q

    결제수단 선택 시 결제하기 버튼이 안보여요? 

    A

    신우몰에서는 고객님의 소중한 정보보호와 빠른 쇼핑을 위하여 리뉴얼 시

    디자인, 프로그램이 업그레이드 되었습니다.

    결제수단 선택 후 결제하기 버튼이 안보이신다면 고객님의 PC가 보완에 취약하고 업그레이드가 종료된 windows xp 이하 버젼, windows 7 일부 버젼의 경우입니다.

    고객님의 PC의 윈도우를 업그레이드 해주시거나 모바일(스마트폰)으로 접속하시어 주문, 결제 주시면 됩니다.

  3. Q

    주문 후 주문내역을 변경하고 싶어요? 

    A

    주문 후 주문상태가 주문접수, 입금확인, 배송준비중일 경우에 취소신청 후 재주문 가능하며

    위의 상태가 아닐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변경 도와드리겠습니다.

    ☏고객센터(1588-2357)

  4. Q

    전화주문이 가능한가요? 

    A

    신우몰에서는 온라인 주문을 기본으로 하고 있습니다.

    다만, 인터넷 사용이 어려우시거나 온라인상 주문에 문제가 있는 경우 고객센터를 통해

    전화로 주문 및 상담 도와드리고 있습니다.

회사소개 개인정보 이용약관
Copyright © 2001-2013 주식회사 신우몰통상. All Rights Reserved.
상단으로